2007/09/09 23:06

첼로 앙코르집; 야니그로/바뇰리(Westminster) 고전음악-LP

  
야니그로; 이탈리아 작품집 - 야니그로/바뇰리(Westminster)슈베르트; 아르페지오네 소나타, 슈만; 소품 - 야니그로/바뇰리(Westminster)와 함께 이 콤비가 모노랄 시기에 Westminster에 녹음한 소품 및 준 소품 3부작 중 두 번째로 발매된 음반입니다. 제 야니그로 디스코그라피에 적었듯이, 빈 콘체르트하우스의 모차르트 홀에서 1954년 6월 녹음.
  이 음반은 '왕벌의 비행'을 비롯하여 인기 있는 소품과, 그의 스승 디란 알렉사니안의 작품 등 야니그로가 좋아하던 소품을 같이 수록해 놓았습니다. 뒤의 Vanguard 소품집(훨씬 구하기 쉽고 더 쌉니다. 그리고 시샵뮤직 라이선스로도 아직 돌아다닙니다)과는 7개의 작품이 겹치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. 야니그로의 녹음들은 협주곡보다는 여러 모로 실내악과 소품이 훨씬 권할 만 한데, 이 녹음도 그 좋은 사례 중 하나입니다. 아무리 보아도, 로스트로포비치와는 반대의 장점을 지닌 연주자가 야니그로였죠. 뱅가드 음반과 안 겹치는 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넘은 타르티니의 '코렐리 주제 변주곡'인데, 사실 첼로보다는 바이올린에 (당연히) 더 맞는 곡이라는 생각은 듭니다만 정말 활기가 넘치면서 샤프하게 연주해 주고 있습니다.
  아래는 이 음반의 레이블 사진. Westminster blue label 'UB' 입니다. 아마 이것이 두 번째 넘일 텐데, 첫째와 두번째가 너무 비슷하기 때문에 확신은 못 하겠습니다.


漁夫

핑백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*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.


내부 포스팅 검색(by Google)

Loading

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(화이트)

834

통계 위젯 (화이트)

42103
753
11909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