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nk ; http://media.paran.com/snews/newsview.php?dirnews=1829860&year=2007&pg=1&date=20070823&dir=4&theme=1630
솔직이 좀 너무 낮은 감은 있었죠....
그런데 저렇게 빨리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좀 아찔. 이번에 니뽄에 다녀오면서 느낀 게 '확실히 싸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(주택 문제 빼면요. 관광객에겐 주택 문제는 상관없잖아요?) 교통비 뿐이군' 이었는데, 교통비마저 현실화하면 도대체 뭘 경쟁력으로 내세운담?'하는 생각이.
漁夫
솔직이 좀 너무 낮은 감은 있었죠....
그런데 저렇게 빨리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좀 아찔. 이번에 니뽄에 다녀오면서 느낀 게 '확실히 싸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(주택 문제 빼면요. 관광객에겐 주택 문제는 상관없잖아요?) 교통비 뿐이군' 이었는데, 교통비마저 현실화하면 도대체 뭘 경쟁력으로 내세운담?'하는 생각이.
漁夫
덧글
그나저나 괜찮은 지하철 만들어놓고 왜 홍보를 안하는지 모르겠습니다. 이탈리아에서 에어콘 안나오는 지하철 타고 얼마나 시껍했는지 -_-
놀이공원 근처 역[예를들어 대공원역,잠실역 등등..]에서 좀 불량스러워 보이는 학생 유심히 보다가 무인승차 하려고 하는것만 잡아도 저만큼은 안올릴텐데말이죠..쩝
무임승차는 지금처럼 근무 인원을 줄인 상태에서는 적발률을 높이는 데 한도가 있습니다. 근본적인 문제는 현재 가격이 너무 낮게 잡혀 있는 것과, 그동안 '공공요금 억제'란 명목에 묶여서 재정 자립을 어렵게 만들어왔다는 점이죠.